About
ANIVFRIENDS

당신과 나,
모두가 스스로를 사랑하도록,
애니브프렌즈.

언제 어디서든 힘들 때 기댈 수 있도록,
애니브프렌즈

‘이모티콘’으로 나를 표현해보아요!

애니브프렌즈의 귀여운 이모티콘으로 친구,부모님과 마음껏 소통해보세요! 너무 귀여워서 어느새 모든 말을 애니브 이모티콘으로 하게 될 거예요.

‘어플’로 힘을 길러 보아요!

나 알기 어플을 통해 편하게 일기, 문답, 집중을 해보세요!

중고등학생350명이 뽑은 가장 적절한 자존감 높이기 방법! 나에 대해서 잘 알기!

애니브프렌즈 캐릭터를 모으는 재미로 어느새 여러분은 스스로에 대한 박사가 되어 있으실 거예요!

‘굿즈’로 언제나 함께해요!

인형, 학용품, 텀블러 등 다양한 애니브 굿즈들로 일상을 함께 해요! 애니브프렌즈와 함께 공부하고, 울고 웃다보면 자연스레 응원과 위로가 될거예요.

aniv friends

Team members

Bai Yiduo

General Manager

곽도영

Founder & CEO

곽혜수

Contents Director

곽도영
Founder & CEO of ANIVFRIENDS

Words of team

애니브프렌즈는 인생이라는 멋지지만 때론 어두워지기도 하는 모험을 찬란히 빛나는 우리의 빛으로 밝혀보고 싶다는 생각에서 탄생했습니다.

애니브프렌즈는 제가 겪은 힘듦에서부터 시작했습니다. 입시를 겪고 대학에 오자마자 든 생각은 내가 정말 하고 싶은 것이 무엇일까?’였습니다. 내가 알던 내가 껍데기 뿐임을 알게 되었을 때의 당혹감은 형용할 수 없을만큼 아픕니다. 입시를 포함해 수많은 시험과 평가를 겪으며 남들의 기준에 맞춰서 살다보면, 자연스레 자신에 대해서 생각해볼 시간이 없어지게 됩니다. 저도 그랬고, 아마 이 글을 읽고 계신 많은 분들께서도 느끼셨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이는 당연시 받아들여지고 있지만, 결코 당연시 되어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입시가 끝나고 나서도, 대학을 졸업하고, 일을 하며,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나는 사랑받을만한 사람이야라고 자신있게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그 시작은나는 어떤 사람이야.”라는 스스로에 대해서 탐구하는 것에서 시작합니다. 저를 포함해 많은 힘듦을 겪고 계신 모든 분들과 함께 자신을 사랑하는 세상을 만들어보고 싶습니다.

애니브프렌즈와 함께 스스로를 알아가며 우리의 빛을 나눠봅시다.

Section Subtitle

With, 애니브프렌즈

애니브프렌즈는 모든 사람이 본인을 사랑할 수 있게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세상을 따뜻하게 만들고 싶은 따뜻한 마음을 가진 모든 분을 환영합니다.

contact@anivfriends.com으로 포트폴리오와 자기소개서를 자유양식으로 보내주세요.

캐릭터 일러스트레이터 0

캐릭터 디자이너 0